뉴스우리2019.05.23

연합 가운데 맺어진 사랑

에스더미용선교회 사역지 교역자 초청 연합예배 가져

기사입력 : 2009.12.10





이웃사랑선교부 에스더미용선교회(담당 이성종 목사)에서 2009년 사역을 마무리하며 사역지 교역자 부부 초청 연합예배 및 간담회를 가졌다. 에스더 봉사자와 사역지 교역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예배는 사역지 소개와 목회자들의 간증을 통해, 에스미용선교회가 지역교회와의 연합사역을 통해 일구어내고 있는 사역의 열매들을 확인하고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연합예배에서 이성종 목사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자(요13:1~2)”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은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사람과 함께 하신다는 것을 기억해서 2009년 한해 동안도 최선을 다해 사역한 것처럼, 2010년에는 한 사람도 빠짐없이 긍정적인 생각으로 출발해서 사역지에서 은혜주시는 하나님의 일들을 경험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에스더 미용선교회 41기 교육생들이 특송을 선사하고, 에스더 무용선교반에서 틈틈이 준비한 워십댄스 공연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예배후 15개 지역교회 목회자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이성종 목사는 지난 1년간의 사역에 대한 피드백과 내년도 협력사역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에스더미용선교회가 지역교회와 사회와의 연합사역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었다.

















취재 : 뉴스네트워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