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우리2019.12.14

글로벌 복음적 꿈나무로 성장하는 MK 학습캠프

기사입력 : 2019.08.28

 

글로벌 복음적 꿈나무로 성장하는 MK 학습캠프

   


사랑의교회 세계선교부 교사선교회는 가르치는 소명을 가진 사람들로서 선교사 가정의 자녀 교육을 기도하며 Missionary Kids MK학습캠프 사역을 11년째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달 29일부터 2주 동안 MK학습캠프가 사랑의교회에서 진행됐다. 오전에는 남측 10층의 디사이플소그룹실에서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 수업을 학년별로 나누어 진행했고 오후에는 학생들이 직접 수강 신청한 특별 방과후수업이 이어졌다.

  


방과후수업에 참석한 MK들은 악기를 배워 찬양을 연주하고, 말씀 책을 만들며 자신의 달란트를 발견했다. 매시간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를 얻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고, 미술상담 수업을 통해서는 친구들과 그림을 그리며 서로의 다름에 대해 배웠다. 또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가는 미래세대로서 코딩을 배워 온라인에서 상상력을 펼쳤고, 특별히 축구선교회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팀 대항 경기를 치르며 공동체의 소중함을 느꼈다.

      

김진호 (고1 몽골)

학습캠프 덕분에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공부도 잘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선교지에 가서도 여기서 배운 것들이 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아름 (교사선교회)

매일 아침마다 학생들의 이름을 불러가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학습적으로 능력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마음을 더욱더 어루만져 줄 수 있도록 저희 교사들이 매일 기도하며 후원하고 사랑으로 동역하겠습니다.

  

열방을 품고 세계 각지로 파송 받은 선교사들과 함께 선교지로 돌아가게 될 아이들이 MK학습 캠프를 통해 하나님 나라의 백성, 또 한국인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교회와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믿음의 세대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취재 : 뉴스네트워크실

PHOTO